본문 바로가기

애니, 만화

유녀전기

 

 

 

 

 

 

 

 

 

 

 

 

 

*아래의 모든 개소리는 글쓴이가 현실도피하며 멍멍 거린 소리니 신경에 거슬리거나 기분이 나쁘신 분은 댓글로 선플을 남겨주세요. 멍!!

 

 

 

유녀전기

 

원작자: 카를로 젠

일러스트: 시노츠키 시노부

애니메이션 감독:우에무라 유타카

분류:애니, 라이트노벨,이세계 환생 깽판물

 

내용: 유녀 몸으로 환생한 성인 변태가 신에게 반항한다는 명목으로 전쟁에 나가 마구잡이로 학살을 자행한다 (저 어린에를 받아주는 군대나 그걸 좋다고 보는 독자나...)

 

 

감상: 재미있다. 정말 재미있다. 처음 제목을 듣고 그저 그렇고 그런 로리콘들이 환장 하는 애니 겠구나 생각 했지만 한번 보고 난뒤 애니 전편을 밤세워 보았다.

주인공 타냐가 속해있는 제국이 1차 세계대전 당시의 독일을 연상케 하여 어떤이들에게는 불쾌감을 줄수도  있을것이다.

내가 코드기어스의 일본을 보고 그러했듯 말이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감상 포인트는 타냐의 똘기 넘치는 행동과 일그러지고 구겨지는 표정, 암울한 배경 상황과 적절한 신의 장난질, 가끔씩 연출대는

중2 중2 한 표현들이 였다.

로리와 밀리어리티 블랙 코미디가 전반적으로 작품속에 흐로고있으며,

등장 인물들의 성격이 확연하게 느껴지는 탓인지, 작품의 흐름을 놓지지

않고 긴장 감을 유지 할수 있는것 같다.

 

단점: 따지자면 이러하다 주인공이 너무 어린탓인지 작품의 흐름 자체가 너무 작위적이고 주인공 위주로 전개된다.

흔한 양판소의 소설들 처럼 주인공이 혼자서 1개 중대를 물리치며 먼치킨쇼를 한다던지, 전장의 판도를 뒤집는다는지, 주인공이 작전을 구상하여 의견을 말하면 주위 사람들이 놀란 다는지, 그도 아님 나오는 무기나 전장에서 사용돼는 전술들이 시대 배경과 맞지 않는다 던가 등등

 

한줄요약:주인공이 로리이고 먼치킨에 말도안돼는 부분을 많이 지녔지만 재미만 있으면 됐다.

 

 

'애니, 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릭 앤 모티  (2) 2018.04.15